증상 및 수술 후기[경험 기록]양손목터널증후군
내 증상:손을 많이 쓴다 일을 시작하면 적응하느라 좀 힘들고 무리했다 그래도 나름대로 적응했다고 생각했는데 착각이었던 것 같다. 몇 년에 걸쳐 스며든 것 같다. 어깨 팔꿈치 손목 손가락 등 안 아픈 곳이 없을 정도였다. 새벽에도 잠이 깰 정도의 통증, 밤에는 저려서 빠져나가는 듯한 손과 손가락의 통증, 아침에 일어나서도 손이 저리고 푸석거림으로 인해 엄청난 고통으로 잠을 이루지 […]
증상 및 수술 후기[경험 기록]양손목터널증후군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