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차 (전신마취후유증 #완전절제술) [편도절제술 후기 2]
안녕하세요 엘다린입니다.오늘은 편도적출 1~3일차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엘다린입니다.제가 편도비대증이 있어서 예전부터 편도적출을 하고 싶었는데 어떻게 했으면.. blog.naver.com ↑ 편도적출 후기 1 수술 당일에 심호흡 중요. 이후 병실로 돌아왔지만 제가 있던 자리에는 산소호흡기를 꽂을 곳이 없어 다른 침대로 옮겼습니다.원래는 산소호흡기를 안 한다는데 저는 숨을 좀 못 쉬어서 산소호흡기를 켰던 것 같아요.좀 나아져서 뺐어요. 심호흡하는 것이 굉장히 […]
1~3일차 (전신마취후유증 #완전절제술) [편도절제술 후기 2]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