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원 후 첫 외래(feat. 무지방식) 갑상선 수술 후 목 붓기, 목 조임 현상
그래서 엄마가 해준 김밥ㅠㅠ 기름 하나도 안 들어가고 햄도 없고 후후 달걀도 없어… 야채 김밥 무지방식으로 가장 많이 먹은 것이 국수, 떡 같은 종류였다.멸치육수나 조개육수로 칼국수나 떡국. 아니면 샤브샤브!무지방식으로 살이 빠질 줄 알았는데 탄수화물을 정말 많이 먹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도 가능. 뭘 먹을 때마다 성분표에 지방이 있는지 알아봤다. 과일도 아보카도를 빼고 가능한 친구가 오렌지를 보내줘서 마음껏 […]
+ 퇴원 후 첫 외래(feat. 무지방식) 갑상선 수술 후 목 붓기, 목 조임 현상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