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제품 포장지 그래픽디자인 개발사례

오늘은 라이온스필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장지 개발 사례를 게재합니다. 이 브랜드는 프리미엄 정육 브랜드인데 육식의 왕인 사자를 상징으로 코발트 블루 컬러를 메인 컬러로 신선함과 유니크한 이미지를 주고자 했습니다.

위는 라이온스필드의 기본 로고로, 이 브랜드의 컨셉을 기반으로 일관된 아이덴티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밸레이션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포장지 디자인 시안으로 독특하고 독특한 스타일로 개발해 보려고 했다. 다크 블루와 라이트 블루를 사용하고 라이온스 필드와 관련된 일러스트를 사용하여 구성해 보았다.

조금씩 다른 스타일로도 밸레이션.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턴은 개발은 어렵지만 한번 개발해두면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어 상품 카테고리 분야에 따라 포장지 패턴 디자인을 개발해두면 된다. 손수건과 포장지, 랩 등 다양한 곳과 홍보물의 그래픽 요소로도 활용할 수 있다.

더 복잡한 스타일의 패턴 디자인. 사용 용도에 의해서 온화한 패턴과 상기, 그런 힘이 강한 눈에 띄는 패턴의 2종류로 개발하면 되지만 이번 개발에는 좀 더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개발하고 보자고 생각했다.오늘은 몽블랑 문 디자인 애플리케이션 사례로 브랜드 이미지를 살린 일관된 정체성 사례를 들어 봤다.#브랜드 정체성 구축 사례는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브랜딩 디자인#브랜드 포장지 디자인#브랜드 패키지 개발#일관된 패키지 디자인 아이덴티티#일관된 정체성 구축#패키지 패턴 디자인#브랜드 컨설팅#브랜드 디자인#식품 포장 디자인#디자인 회산데, 포레스트#브랜드 정체성 포장지#정육 브랜드#브랜드 상품 디자인#브랜드 상품 디자인#브랜드 포장지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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