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콜센터에 전화를 해서 빠른 배송을 요청합니다.접수된 콜센터에서는 즉시 오더를 프로그램에 업로드합니다.
프로그램에 올라온 오더를, 고객의 주변에서 활동하는 기사 아저씨가 스마트 폰 앱을 받아 주문을 취할지를 선택한 후 주문을 찍습니다.그런 준비 시간이 대략 5분 정도 지나서 운전수가 운행하면 주문을 내면 그 운전수는 픽업 앞까지 15분 안에 가도록 하겠습니다.여기서 5분이 아니라 20~30분 이상 운전사가 주문을 선택하지 않고 시간만 늦어지면 고객의 불만이 발생합니다. 퀵 서비스냐며 항의합니다.퀵 드라이버는 콜 센터의 종업원이 아닙니다 개별 자유업입니다.그러므로, 콜 센터는 운전사에게 강제할 수 없습니다.그런 고객은 초보자입니다.운전사 아저씨들이 주문을 선택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주문처 근처에 운전수가 부족하거나 돈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기사님들이 주로 움직이지 않는 외곽 지역 등도 이에 해당합니다. 대부분의 운전수는 콜 센터에서 월급을 받고 있는 종업원이 아닙니다운전사 아저씨들이 불친절하든 그 운전수가 누구인지 콜 센터에서는 얼굴을 본 적이 없는 운전자입니다.페널티는 주어집니다.요즘은 공용 센터의 교육 등으로 대부분의 공유 운전수들은 착하고 친절하지만, 어쩌다 한둘의 물을 흐리다 기사가 있지만 거의 소신 있고 성실한 운전사 아저씨들입니다.퀵 서비스 기사들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직업입니다.퀵 배송 시간은 대략 1~2시간 걸립니다.대부분의 경우 픽업 후 1시간 이내에 만전의 접수를 받고 입력하고 운전수가 콜을 선택하고 걸리는 시간도 계산하면 대략적인 시간이 계산됩니다.이런 점을 손님도 아시지 않으면 혼동은 없습니다.급한 것은 급송 초급 송정 등으로 콜 합니다. 요금이 비쌉니다. 통상의 2배 정도까지 요금을 지불하는 것이 발생합니다만, 그래도 운전사가 잡히지 않는 경우는 대책이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위험이 따르므로 되도록 사양하겠습니다. 우천 시에는 폭설 시, 한파 등의 상황에 의해서 요금이 같아질 것은 없습니다. 날씨에 의한 배송 불가의 상황도 발생합니다. 운행하는 공유 택시 기사가 많지 않다고 배송도 원활하지 않습니다.손님이 이런 내용을 이해하고 주시면 감사하겠지만 이해 못하면 굉장히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불편한 점이 있다면 관리자에게 전화나 이메일을 받아도 됩니다.관리자/010-4785-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