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덴링 플레이어는 스텔스 시도가 빠르고 잔인한 결말을 내렸기 때문에 입력 읽기 증거로 영상을 제출한다.
엘덴링 플레이어는 게임의 적이 룸베어가 처음 맞기 전 악명 높은 돌진 순간을 수행한 후 입력을 읽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 엘덴 링의 입력 읽기는 출시 이후 다면적인 대화였으며 결론에 도달하려는 시도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관점이 존재했다.
엘덴 린 룸베어는 위협적인 속도와 의심스러운 히트박스, 그리고 일부 선수들이 확실히 피하기 위해 텔레파시가 필요하다고 믿는 특정 공격으로 악명 높은 적이다. 비룡아키치 외에 룸베어는 배틀 시작 시간 중 마주치는 가장 큰 적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패치의 가슴에 의해 미스트우드로 이송된 사람은 그들이 얼마나 위협적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 이 특별한 룸베어의 행동을 시도해 보고 싶은 사람은 게이트타운 브리지 오브 그레이스 사이트로 순간 이동하여 그리 갑작스럽지 않은 곰이 있는 남쪽으로 이동하고 그 아래에 있는 뼈대로부터 육편 하나를 지키자.
u/다이나믹플래시가 레딧에 올린 영상에서 플레이어 캐릭터는 고정된 룸베어를 향해 몰래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 변색된 것은 이미 수호자의 검도검에 명령의 칼날을 적용한 채 준비되어 있으며 손에 방패를 들고 순진한 모피 거물에게 접근한다. 충분히 가까워지면 플레이어는 룸베어가 반응하기 전에 상당한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누르짱에 주입된 관통 찌르기를 시도한다.
https://www.reddit.com/r/Eldenring/comments/yf3bxe/elden_ring_doesnt_have_input_reading/?utm_source=share&utm_medium=ios_app&utm_name=iosmf 그러나 지난번 애니메이션이 시작되면서 룸베어는 악명 높은 런지 공격 때문에 곧바로 애니메이션에 들어간다. 플레이어가 접촉하지만 룸베어의 침착은 튀어나오는 것 외에는 아무것도 하기에는 너무 커서 불쾌한 짐승이 자신들을 들이대면서 가난한 타르니시드족을 발에서 뒤로 내던진다. 영상 캡션은 엘덴링은 입력 읽기가 없다며 풍자를 강조하기 위해 따옴표에 배치된다.
입력 판독에 관한 가장 의미 있는 발견은 프로그래밍과 디자인에 숨겨진 프롬 소프트웨어 타이틀에 대한 계시를 대중화하는 다크 서울 해커인 Zullie the Witch의 유튜브에 요약되고 있다. 본질적으로 그들이 설명한 것처럼, 입력 판독은 엘딘 고리는 없지만 대신 시스템은 흔히 플레이어와 구별하지 못한다. 특정 애니메이션에는 NPC에 특정의 응답을 실행해야 함을 가리키는 고유의 플래그가 함께 제공된다. 이것의 예는 보스에 대해서 원거리 발사체를 사용할 때 회피하기 위해서 옆에 뛰어오르는 것이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인공적인 곤란의 부정적인 느낌을 높이기 위해서 이를 믿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플레이어에 정말 안전한 순간에만 행동하라고 가르친다고 주장한다. 어쨌든, 플레이어가 게니치로을 상대로 치유 조롱박을 사용할 때마다 기침-러와 마찬가지로 몇년간 특정 행동을 처벌하는 프롬 소프트의 필수품으로 게이머들은 이런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기대할 수 있다.
엘든링은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https://gamerant.com/elden-ring-rune-bear-input-reading/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엘든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