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가 만들어준 통풍에 좋은 음식 매생이 파스타!!

아직도 통풍 통증에 시달리고 있는 저를 위해 아내가 통풍에 좋은 것은 매생이라며 어제에 이어 오늘은 매생이 파스타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매생이 파스타 매생이 넣어서 만든 오일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주얼은 녹색이라 맛이 별로이겠지만 오일 파스타에 매생이 향이 나면서 먹을수록 끌리는 매력이 있었어요!!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 계속 얘기하면서 먹었어요.정말 매력있어요.ㅋㅋㅋㅋㅋㅋ

양배추무침이든 엄마가 아들 밥을 못먹을까봐 인터넷에 통풍에 좋은 음식을 검색해서 양배추가 좋다고 반찬으로 해준 양배추무침이든 맛을 잘하셔서 그런지 반찬으로 먹기 좋아요!! 역시 엄마 요리솜씨는 뚝!!!

통풍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조심해서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보려고 합니다.눈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