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하퍼 부티크 호텔 스텔라 에비뉴 3만원대 합리적인 숙소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숙소 이마고몰 인근 호텔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숙소인 이마고몰 인근 호텔

하퍼 스위트 부티크 호텔 스텔라 애비뉴 Harper Boutique Hotel at Sutera Avenue 하퍼 스위트 부티크 호텔 스텔라 애비뉴 Harper Boutique Hotel at Sutera Avenue

안녕하세요, 준익입니다. 동남아 대부분의 항공편과 마찬가지로 코타키나발루도 밤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대부분이지만 그래서 밤에 도착해 잠만 자고 오전에 이동하는 가성비 호텔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첫날밤에 이용할 가성비 좋은 0.5박 호텔을 찾고 선택한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호텔 하퍼 부티크 호텔의 스텔라 에비뉴입니다. 안녕하세요, 준익입니다. 동남아 대부분의 항공편과 마찬가지로 코타키나발루도 밤에 도착하는 항공편이 대부분이지만 그래서 밤에 도착해 잠만 자고 오전에 이동하는 가성비 호텔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첫날밤에 이용할 가성비 좋은 0.5박 호텔을 찾고 선택한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호텔 하퍼 부티크 호텔의 스텔라 에비뉴입니다.

코타키나발루 첫날 호텔로 하퍼 부티크 호텔 슈테라 에비뉴를 선택한 이유는 매우 저렴한 요금과 금액에 비해 깔끔해 보이는 내부 사진, 좋은 숙박 리뷰를 위해서였습니다 위치도 공항에서 가까워서 그랩으로 15분도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첫날 호텔로 하퍼 부티크 호텔 슈테라 에비뉴를 선택한 이유는 매우 저렴한 요금과 금액에 비해 깔끔해 보이는 내부 사진, 좋은 숙박 리뷰를 위해서였습니다 위치도 공항에서 가까워서 그랩으로 15분도 채 걸리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하퍼 부티크 호텔 슈텔라 애비뉴는 코타키나발루 최대 쇼핑몰인 이마고몰을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육교를 건너면 이마고몰까지 도보로 10~15분이면 도착합니다. 하퍼 부티크 호텔 가격 하퍼 부티크 호텔 슈텔라 애비뉴는 코타키나발루 최대 쇼핑몰인 이마고몰을 도보로 갈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육교를 건너면 이마고몰까지 도보로 10~15분이면 도착합니다. 하퍼 부티크 호텔 가격

내가 하퍼 부티크 호텔 스텔라 애비뉴를 예약한 곳은 트립닷컴이었는데 최종 결제 금액은 38,951원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은 1박당 관광세 10링깃이 부과됩니다만, 저는 숙박비를 지불할 때 관광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관광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정말 싸죠? 내가 하퍼 부티크 호텔 스텔라 애비뉴를 예약한 곳은 트립닷컴이었는데 최종 결제 금액은 38,951원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호텔은 1박당 관광세 10링깃이 부과됩니다만, 저는 숙박비를 지불할 때 관광세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따로 관광세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정말 싸죠?

철문을 열고 들어오면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철문을 열고 들어오면 계단과 엘리베이터가 나옵니다

하퍼 부티크 호텔은 수트라 에비뉴 빌딩 4층~8층까지 사용하고 있으며 리셉션은 4층에 있으므로 먼저 4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코타키나발루는 G라고 쓰여 있는 곳이 1층입니다. 5층에는 티라운지도 있네요. 하퍼 부티크 호텔 로비 하퍼 부티크 호텔은 수트라 에비뉴 빌딩의 4층~8층까지 사용하고 있으며 리셉션은 4층에 있으므로 먼저 4층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참고로 코타키나발루는 G라고 쓰여 있는 곳이 1층입니다. 5층에는 티라운지도 있네요. 하퍼 부티크 호텔 로비

코타키나발루 코스파 호텔 하퍼 부티크 호텔 스트라 애비뉴 로비입니다. 사실 너무 저렴해서 예약하면서도 약간의 불안감이 있었는데, 일단 로비는 생각보다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코타키나발루 코스파 호텔 하퍼 부티크 호텔 스트라 애비뉴 로비입니다. 사실 너무 저렴해서 예약하면서도 약간의 불안감이 있었는데, 일단 로비는 생각보다 깨끗하고 깔끔하네요

리셉션에는 직원이 상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레이트 체크인, 얼리 체크아웃 모두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 보증금 100링깃을 드리고 보증금은 체크아웃 시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돌려드리니 영수증을 잘 보관해주세요. 리셉션에는 직원이 상시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레이트 체크인, 얼리 체크아웃 모두 가능합니다. 체크인 시 보증금 100링깃을 드리고 보증금은 체크아웃 시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돌려드리니 영수증을 잘 보관해주세요.

나는 5층에 있는 503호를 배정받았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 층 올라가서 카드키를 눌러야 객실로 가는 문이 열릴 수 있어요. 나는 5층에 있는 503호를 배정받았는데, 엘리베이터를 타고 한 층 올라가서 카드키를 눌러야 객실로 가는 문이 열릴 수 있어요.

복도 인테리어도 예쁜 편이에요. 복도 인테리어도 예쁜 편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옆에 침대가 있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옆에 침대가 있네요

침대 위에 큰 수건이 2장 있고 천장에는 메카의 방향을 알리는 화살표가 있습니다. 침대 위에 큰 수건이 2장 있고 천장에는 메카의 방향을 알리는 화살표가 있습니다.

침대 앞에는 TV와 작은 테이블, 옷걸이 등이 있고, 전기포트와 호텔에서 제공하는 물이 있습니다 저 물은 조금 눅눅해서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내부 공간은 굉장히 좁았는데 위 사진에 적힌 공간이 전부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방 안에 냉장고는 없습니다. 이번에 조사해 보고 생각했습니다만, 코타키나발루의 가성비 호텔 중에 냉장고가 없는 호텔이 꽤 많았습니다 침대 앞에는 TV와 작은 테이블, 옷걸이 등이 있고, 전기포트와 호텔에서 제공하는 물이 있습니다 저 물은 조금 눅눅해서 건드리지 않았습니다 내부 공간은 굉장히 좁았는데 위 사진에 적힌 공간이 전부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방 안에 냉장고는 없습니다. 이번에 조사해 보고 생각했습니다만, 코타키나발루의 가성비 호텔 중에 냉장고가 없는 호텔이 꽤 많았습니다

헤어드라이어와 다리미, 다리미판도 구비되어 있군요 헤어드라이어와 다리미, 다리미판도 구비되어 있군요

세면대와 거울은 욕실 밖에 있으며 일회용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세면대와 거울은 욕실 밖에 있으며 일회용 칫솔, 치약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어메니티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샤워용품은 제가 가져간 것을 사용했습니다 어메니티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샤워용품은 제가 가져간 것을 사용했습니다

처음에 대충 봤을 때는 침구가 깨끗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수건과 시트에 얼룩이 좀 있네요 습한 나라라 침구도 축축한 편이었는데 이불을 덮고 에어컨을 틀어놓으니까 좀 나아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바퀴벌레나 베드버그는 나오지 않았네요 처음에 대충 봤을 때는 침구가 깨끗한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수건과 시트에 얼룩이 좀 있네요 습한 나라라 침구도 축축한 편이었는데 이불을 덮고 에어컨을 틀어놓으니까 좀 나아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바퀴벌레나 베드버그는 나오지 않았네요

코타키나발루 호텔에 숙박할 때는 샤워 필터가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위의 사진은 밤과 아침 두 번의 샤워 후 샤워 필터의 모습입니다. 이것은 수도관 자체의 문제이기 때문에 어떤 호텔이든 마찬가지이고 다음날 숙박한 힐튼호텔에서도 비슷하니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은 샤워필터를 꼭 챙겨가세요 하퍼스 스위트 부티크 호텔 근처 레스토랑, 편의점 코타키나발루 호텔에 숙박할 때는 샤워 필터가 거의 필수라고 할 수 있는데, 위 사진은 밤과 아침 두 번의 샤워 후 샤워 필터의 모습입니다. 이것은 수도관 자체의 문제이기 때문에 어떤 호텔이든 마찬가지이고 다음날 숙박한 힐튼호텔에서도 비슷하니 피부에 민감하신 분들은 샤워필터를 꼭 챙겨가세요 하퍼스윗 부티크 호텔 인근 레스토랑, 편의점

체크인하고 11시 넘어서 간단하게 먹을 데가 있나 해서 나가봤는데 근처 카페가 꽤 늦게까지 영업 중이네요 수트라 애비뉴 건물 위층에 술집이 있는 것 같았는데 좀 피곤하기도 해서 다음 날을 위해서 간단하게 사서 방에서 먹으려고 편의점에 갔어요. 체크인하고 11시 넘어서 간단하게 먹을 데가 있나 해서 나가봤는데 근처 카페가 꽤 늦게까지 영업 중이네요 수트라 애비뉴 건물 위층에 술집이 있는 것 같았는데 좀 피곤하기도 해서 다음 날을 위해서 간단하게 사서 방에서 먹으려고 편의점에 갔어요.

슈텔라 애비뉴 빌딩 1층에 24시간 운영되는 오렌지 편의점과 시티 슈퍼가 있어서 늦게 도착해도 물이나 맥주, 간식 등을 사기에 좋네요 슈텔라 애비뉴 빌딩 1층에 24시간 운영되는 오렌지 편의점과 시티 슈퍼가 있어서 늦게 도착해도 물이나 맥주, 간식 등을 사기에 좋네요

코타키나발루 스텔라 애비뉴 1층 오렌지 편의점에 있는 ATM입니다. EXK카드와 유니온페이가 되는 기기군요 코타키나발루 스텔라 애비뉴 1층 오렌지 편의점에 있는 ATM입니다. EXK카드와 유니온페이가 되는 기기군요

모기 기피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시면 여기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모기 기피제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시면 여기서 구입하셔도 됩니다.

오렌지 편의점 맥주의 금액입니다만 코타키나발루는 이슬람 국가이기 때문에 술을 마시지 않는 식당도 많고 술값이 비싼 편이지만 한국과 비슷하거나 더 비싼 편이네요 맥주가 싼 베트남이 그리워지는 순간입니다 오렌지 편의점 맥주의 금액입니다만 코타키나발루는 이슬람 국가이기 때문에 술을 마시지 않는 식당도 많고 술값이 비싼 편이지만 한국과 비슷하거나 더 비싼 편이네요 맥주가 싼 베트남이 그리워지는 순간입니다

하퍼부티크 호텔의 장점과 단점 하퍼부티크 호텔의 장점과 단점

하퍼부치키 호텔에서 제가 숙박한 방은 일단 내부가 너무 좁은 편이고 창문이 없어서 좀 답답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아주 저렴한 숙박비로 충분히 커버 가능, 특히 제가 코타키나발루에 갔을 때는 명절 모하메드 생일이 겹쳐 샹그릴라 탄중알 리조트가 70만원대로 대부분 호텔 숙박비가 평소의 2~3배로 뛴 상황이라 저렴한 숙박비의 장점이 더 컸습니다. 하퍼부치키 호텔에서 제가 숙박한 방은 일단 내부가 너무 좁은 편이고 창문이 없어서 좀 답답한 느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아주 저렴한 숙박비로 충분히 커버 가능, 특히 제가 코타키나발루에 갔을 때는 명절 모하메드 생일이 겹쳐 샹그릴라 탄중알 리조트가 70만원대로 대부분 호텔 숙박비가 평소의 2~3배로 뛴 상황이라 저렴한 숙박비의 장점이 더 컸습니다.

짐 보관 서비스이므로 체크 아웃 후 짐을 맡기고 이마고몰에서 쇼핑을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짐 보관 서비스이므로 체크 아웃 후 짐을 맡기고 이마고몰에서 쇼핑을 하고 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수건이나 시트의 더러움이 신경 쓰였지만 그래도 비교적 신식한 느낌의 숙소였던 X가든 호텔이나 패키지 여행으로 자주 가는 몇몇 오래된 호텔들은 곰팡이와 벌레로 지옥을 경험했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 오히려 노후된 호텔보다는 나은 선택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수건이나 시트의 더러움이 신경 쓰였지만 그래도 비교적 신식한 느낌의 숙소였던 X가든 호텔이나 패키지 여행으로 자주 가는 몇몇 오래된 호텔들은 곰팡이와 벌레로 지옥을 경험했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 오히려 노후된 호텔보다는 나은 선택이 아니었을까 생각합니다

코타키나발루의 합리적인 하퍼 부티크 호텔의 매우 크리티컬한 단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같은 건물에 나이트클럽이 있다는 점입니다. 코타키나발루의 합리적인 하퍼 부티크 호텔의 매우 크리티컬한 단점이 하나 있는데 바로 같은 건물에 나이트클럽이 있다는 점입니다.

예약 시 카카오톡 아이디를 등록하면 호텔에서 카카오톡으로 안내 메시지를 보내주는 나이트클럽의 소음과 베이스 진동이 있을 수 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평일은 새벽2시까지, 주말은 새벽3시까지 소음이 있다고 하는데 우퍼의 진동과 음악소리가 방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저는 어차피 늦게 도착해서 샤워하고 맥주도 한 잔 하고 2시 넘어서 자니까 괜찮았는데 민감하신 분이나 일찍 자야 하는 분이면 잘 생각해 보세요. 아니면 차라리 나이트클럽에 가서 놀다오는것도 방법이겠네요 예약 시 카카오톡 아이디를 등록하면 호텔에서 카카오톡으로 안내 메시지를 보내주는 나이트클럽의 소음과 베이스 진동이 있을 수 있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평일은 새벽2시까지, 주말은 새벽3시까지 소음이 있다고 하는데 우퍼의 진동과 음악소리가 방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저는 어차피 늦게 도착해서 샤워하고 맥주도 한 잔 하고 2시 넘어서 자니까 괜찮았는데 민감하신 분이나 일찍 자야 하는 분이면 잘 생각해 보세요. 아니면 차라리 나이트클럽에 가서 놀다오는것도 방법이겠네요

하퍼스 이트 수테라 에비뉴 로트 A-3A-16, 블록A 수테라 에비뉴, 로롱, 루부수테라, 캄퐁 생블랑, 88100 코타키나발루, 고등어, 이파사야 하퍼스 이트 수테라 에비뉴 로트 A-3A-16, 블록A 수테라 에비뉴 , 로롱 , 루부수테라 , 캄퐁 생블랑 , 88100 코타키나발루 , 고등어 , 이파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