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광고주가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신뢰하는 환경을 조성하려고 합니다.구글에서는 악의적인 온라인 환경을 어떻게 인식하고 있을까요?
- 게시자가 구글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되는 위치의 예를 들면 채팅 앱, 경고 또는 알림과 유사한 가짜 메시지 또는 요소
- 2. 배경이 투명하고 예상치 못한 클릭이 발생하는 영역
- 3. 클릭이 불가능한 영역
- 4. 클릭 시 광고 또는 방문페이지에 접속되어 사용자를 혼동시키는 스크롤바, 재생버튼 등의 페이지 기능
- 5. 뒷단추 정상작동을 방해하는 브라우저 사용내역조작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사용자를 속여 개인정보를 공유하는 광고 또는 콘텐츠 요소가 포함된 소셜 엔지니어링
- 6. 사용자의 의도와 관계없이 자동 리다이렉트를 실행하는 컨텐츠 요소가 포함된 자동 리다이렉트
- 7. 사용자를 속여서 사용하고 움직이거나 클릭하는 마우스 포인터와 비슷한 요소
- 8. 멀웨어 또는 불필요한 소프트웨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