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사원 교육 *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 이윤희 아나운서 강사 * 제약사 신규입사자 교육

비대면 교육에 익숙해졌는데 다시 대면 교육이 활성화되고 있네요. ^^ 좋은 현상이죠?기업들도 장기 연수 프로그램을 재개하는 분위기입니다.오랜만에 용인에 위치한 대웅경영개발원에 다녀왔습니다.

날씨는 정말 예술이죠? 여기 연수원이 요즘 만실이래요. 교육과 워크숍이 많아졌다는 거죠.^^

리주란에서 익숙했던 제약바이오기업 파마리서치의 신입사원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두 과목을 담당했습니다.스피치 스킬,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이틀 동안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에 팀별 토의와 실습도 했습니다.역시 대면교육이 효과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

열정적으로 교육에 참여해 주신 덕분에 즐겁게 마칠 수 있었습니다.만나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여러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이윤희 아나운서 / 강사 [email protected]

https://blog.naver.com/lienpurple/221200228530 안녕하세요. 이윤희 교수/강사입니다. 2021년에 갱신된 프로필을 안내해 드립니다. 오퍼참고로… 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