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는 출시 예정인 ad-light요금 플랜을 7~9달러로 한다는 계획이래요.만약 이 금액에서 광고가 포함된 요금제가 출시되면, 넷플릭스 표준 요율제 50%에 해당합니다.넷플릭스의 요금 플랜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요금 플랜인 표준 요금 플랜은 광고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표준 요금 플랜의 구독료는 월액 15.49(13,500원)입니다.표준 요금제는 한국에서는 스탠더드 요금제라는 동시에 둘이서 볼 수 있다 HD화질에 대응합니다.넷플릭스의 광고를 보는 대신 표준 요금제와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예상됩니다.넷플릭스가 광고와 사용자 경험 사이에서 신중한 균형을 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미국 언론은 지적하고 있습니다.즉, 광고 없는 기존 요금 플랜과 광고가 있지만 싼 요금 플랜 사이에서 넷플릭스가 가장 적절하게 가입자를 추가 할 수 있는 적당한 월액 요금을 열심히 시뮬레이션했다는 뜻입니다광고 요금제는 1시간당 4분의 광고를 보일 것 같아서, 넷플릭스가 이에 따른 그 시간에 보이는 광고 시간을 판매할 계획입니다.광고는 영화나 드라마의 전후에 나올 예정입니다.현재의 기존의 계획은 광고 요금제가 2022년 제4분기에 일부 국가와 지역에서 발매할 계획입니다. 전 세계 모든 나라와 지역에서 적용되는 시점은 2023년 초에 가능하게 되면 예상합니다.광고 요금 플랜은 넷플릭스가 계정 공유에 대한 단속을 시작하는 시기에 출시됩니다.넷플릭스가 2022년 4월에 처음 가입자가 줄고 그것은 넷플릭스가 10년 만에 경험한 것입니다.넷플릭스가 가입자 감소의 원인을 계정 공유 때문이라고 판단했습니다.현재 OTT시장은 Apple TV+, Disney+, Hulu등의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와 경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이전은 넷플릭스만이 세계적인 OTT구독했다면 지금은 복수의 OTT에 가입해야 함으로써 영화와 드라마를 보기로 했던 사람들은 넷플릭스 외에 다른 OTT에도 각각 일정한 돈을 내고 구독해야 합니다.결과적으로 OTT간 경쟁이 시작되었습니다.그런 가운데 넷플릭스가 계속 구독료를 올리고 있습니다.2019년 구독료를 인상했어요.2020년에도 구독료를 인상했어요.2022년 1월에는 미국과 캐나다의 모든 요금 플랜의 가격을 끌어올렸습니다.이 과정에서 기존 가입자가 구독을 중단하는 상황이 많았다고 생각합니다.한국에서는 현재 이하의 3개의 구독료가 존재합니다.
1인용 구독료가 있지만 화질이 1080p가 아닌 480p만 지원하는 어중간한 조건이 제한됩니다.따라서 예쁜 영상을 보려면 최종적으로 스탠다드 요금제에 가입해야 합니다.두 사람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요금제이기 때문에 결국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그 계정을 사용하라고 가르칠 가능성이 높습니다.1인용 HD 화질, 1인용 UHD 화질을 지원하는 별도의 요금제도 출시해야 하는데 넷플릭스는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그러면서 사용자들이 계정을 공유해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며 광고 요금제를 출시할 계획입니다.터무니없는 요금제이지만, 이것을 개선하지 않았습니다.참고로 저는 이번 주말은 오랜만에 드라마를 봅니다.

대략 유튜브에 소개 영상과 결말까지 있는 영상을 이미 본 결과 정주행을 해도 저에게 딱 맞을 것 같아서 봅니다.#넷플릭스,#광고요금제,넷플릭스,광고요금제,




